소소한 생각

외출할 때 언제나 기분 좋은 백팩 "가스톤루가"

산들무지개 2018. 1. 9. 22:17
반응형
728x170

백팩 덕후인 제가 생일 즈음하여 저 자신에게 선물로 백팩을 "자가 드리기"로 했습니다. 저는 옆으로 메는 가방보다는 어깨에 안전하게 메는 스타일의 가방을 주로 애용한답니다. 여행할 때도 언제나 편안하게 백팩을, 결혼하고 신혼여행에서도 백팩을, 아이가 태어나고 육아할 때도 기저귀 가방으로 백팩을, 여러모로 편안한 백팩을 선호한답니다. 눈치채신 분이시라면(제 포스팅 사진을 혹시라도 유심히 보신 분은 아시겠지만), 언제나 제 등에는 백팩이 걸려 있었지요. 

그런데 신기하게도 생일 선물을 고를 즈음에 [가스톤 루가(Gaston Luga)]라는 스웨덴 백팩 회사에서 콜라보레이션 기회가 찾아왔습니다. 오~~~ 먼저 디자인이 심플하고 약간 모던틱하면서도 클래식한 분위기가 제 마음에 쏙 들었습니다. 그래서, 이 콜레보레이션에 참가하기로 했습니다. 제 생일 선물을 여기서 고른 것이지요. ^^* 

자, 그럼 상세한 디테일에 들어가 보겠습니다. 

디자인이 참 깔끔하면서도 예쁘네요. 스웨덴 감성인데, 마치 스페인 감성으로 느껴지는 "네이비&브라운"입니다. 발렌시아 인상주의 화가인 소로야가 그려내는 지중해 바다가 느껴지는 감성이 참 밝고 맑습니다. 

Sorolla, Paseo a las orillas del mar (소로야, 해변 산책)

심플하여 더 설명하면 너무 장황할 것 같고, 핵심만 보면 언제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는 실용성이 강한 백팩으로 특징 몇 가지로 등에 작은 포켓이 있어 탑승 패스할 때 외장여권이나 탑승 카드를 넣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더군요. 

게다가 가방 안쪽에는 작은 노트북을 넣을 수 있게 구분이 되어 여행하실 때 편리하게 노트북이나 태블렛 등을 챙겨갈 수 있겠네요. ^^

또 앞쪽에는 백팩을 잠글 수 있는 작은 홀이 네 개나 있어 가방 부피에 따라, 때로는 작게, 때로는 크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가스톤루가 백팩을 메어보는 실제 착용 샷은 다음과 같습니다. ^^; 

왠지 모델이 된다니 너무 쑥쓰럽군요. ^^; 보시는 것과 같이 일상생활에서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저처럼 자유기고가에게는 노트와 사진기를 넣어다니기에도 좋고요. 회사에서 일하시는 분들은 출근용 가방으로도 괜찮을 것 같네요. 

이 가방 메니, 왠지 또 어려진 것 같네요..... 하하하! 아~ 쑥쓰러워요. 

사실, 이 가스톤루가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 보니, 남녀공용으로 사용하는 가방도 많았어요. 제가 언제 이 가방을 산또르님에게 빼앗길지도 모른다는 불안함이..... ^^; 

※ 가스톤루가의 웹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

http://www.gastonluga.com

세계 여러 나라의 다른 언어로 되어 있었어요. 한국어 페이지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http://www.instagram.com/gastonluga

그런데 전 세계 어디서나 이 웹페이지로 주문하면 배송비가 무료라고 하네요. 한국 고객들을 위해 한글화되어 있어, 배송지나 주소, 선물 받는 곳 등 한글로 입력해도 다~ 배송이 된다네요. 도서 산간 지역을 제외하고 DHL Express 특급배송으로 영업일 기준 3~4일이면 유럽에서 한국까지 빠르게 받아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아~~~ 블로그 독자님들, 제가 콜레보레이션에 참여하니, 여러분께도 행운이 올 수 있는 "15% 할인 이벤트"도 있네요. 앗! 책임감 막중하여라~ 

산들무지개의 독자님, 이웃, 블친님 전용 할인 코드! 

잘 기억해두세요. 공식 홈페이지에서 여러 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주 쉬워요. 

spainmusa15

예를 들면, 위의 결재내역표에 있네요. 클래식 네이비&브라운의 예인데요, EU 연합 내 국가에서는 세금이 면제되어 할인, 쿠폰 입력으로 15% 할인이 되어 10만 원 중반대로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가스톤루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입하시면 위의 사진에서 보여지는 가스톤 루가 로고가 새겨진 플론칸(Plånkan) 카드 지갑을 무료 증정한다네요!!! (백팩 구매 시 주문 당 한 점(57,000원 상당, 색상은 브라운과 검정 중 선택으로 재고 소진 시까지 계속)선물~! 

저는 제 생일로 제게 자가 생일 선물로 이 백팩을 선택했는데요, 선물하기에도 참 괜찮은 아이템인 것 같아요. 학생들 입학 선물이나 발렌타인데이에 커플 가방으로도 괜찮을 것 같고, 어머니들 혁신적인 기저귀 가방으로 이미지 변신해도 괜찮을 것 같고, 저처럼 백팩만 하고 다니는 이들에게도 넉넉하니 공간이 많아 괜찮고...... 여러모로 실용적이면서 앨레강스한 가방이 선물하기에 딱 이네요. 

그럼 아이들이 찍어준 사진 몇 장 더 올려볼게요. 

이 콜레보레이션 덕분에 모델 놀이도 하고~ 참 재미있었네요. ^^* 북유럽 감성, 스웨덴 감성이 스페인에 오니, 완전 스페인 감성으로 변했네요. 자신에 맞는 감성의 백팩 구하기는 그렇게 쉽지 않은데, 저는 이제 찾은 것 같아요. 제가 모델이 되어 사진을 찍었지만, 진짜 모델은 다음 비디오 영상을 참고하세요. 하하하! ^^*

여러분,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시고요, 새해에는 하고자 하시는 계획들 작심삼일 되지 말고, 하나하나 실천해 나가도록 합시다!!! 나부터 작심삼일 하지나 말자! 자가 명심 - 반드시 과정을 즐기자!!! 

♧   ♣   ♧

*이 글은 가스톤 루가(Gaston Luga)의 콜레보레이션 이벤트로 콘텐츠를 제공받고 직접 체험하여 쓴 글입니다. 

♥ 블로그에서는 하지 않은 맘껏 수다방 ♥

  ☞ 스페인 고산평야의 무지개 삶, 카카오스토리 채널로 소식 받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