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1차 초대장 마감] 행복한 두 보금자리

산들무지개 2014. 8. 20. 21:22
반응형
728x170

티스토리 블로그 시범 운행 공고를 내고 아무 기대도 하지 않았다. 

그저 작은, 나의 또 하나의 공간이구나, 싶어 꿈을 실어 글을 쓰자,란 마음이 일었다. 이제껏 블로그를 운영하며 만난 많은 사람들, 내 블로그를 좋아해주고, 찾아와주며 격려까지 해주시는 많은 분들......!

참 소중하다. 그래서 함부로 다음 블로그를 떠날 수 없다. 


나는 블로그로 돈을 벌지도 않고, 어떤 유명세를 직접 느끼지도 않는 스페인 고산에 사는 사람이다. 그저 소통이 하고 싶어, 내 꿈과 희망을 조금이라도 전념시키고 싶어, 이 친환경적, 친자연적 삶을 다른 이에게 행복하게 묻히고 싶어, 그저...... 함께, 같이 사는 세상임을 확인하고 싶어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다. 


오지화되는 이곳에서 유일하게 한국과 마음껏 소통할 수 있는 공간이 나에게는 "블로그"이다.

그래서 지금까지 이렇게 내 발자취를 따라 같이 소통해준 사람들(독자들)이 참 고맙다. 


이 티스토리에서도 보금자리를 하나 만드니 기분이 참 좋다. 

이렇게 다음의 내 블로그를 통해 찾아와주신 분들께 참으로 큰 감사를 드린다. 


이곳은 마치 편안한 서재와 같고, 부담 없는 오후의 티타임 같은 느낌이 든다. 그래서 행복하다. 


이렇게 찾아와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유!!! 

다음 블로그를 통해 소통을 하신 친구분들께 (1차 순위) 초대장을 배포합니다. 

10장 밖에 되지 않아요. 


블로그를 만들지 않으셔도 되고, 그냥 개설만 해주셔도 되요. 

그저 이 티스토리 아이디로 들어와 비밀글도 자유롭게 쓰시고 알림도 받으실 수 있으니 말이지요. 

문제는 받고자하시는 분의 이-메일 주소가 꼭 필요하니, 꼬옥...... 비밀 댓글로 메일을 적어주세요. 

(아휴! 티스토리는 무슨 초대장 시스템으로 운영하냐? 블로거가 이런 것도 다 해야하다니...... 혼잣말 중얼)


죄송하게도 선착순 10명


앗! 방명록에 비밀글로 이-메일 주소 남겨주시와요!


※※※


마감되었습니다. ㅠㅠ

혹, 신청하시고 못 받게 되신 분들 죄송하게 생각해요. 

다음 기회를......

  

반응형